How We Die: 우리들이 죽는 방법 (2024)
글 작성자: Doublsb

https://store.steampowered.com/app/3008240/How_We_Die/
How We Die on Steam
Pack your bag with good tools, modify your character's dice, and reach the end of the story.
store.steampowered.com
Doublsb Soft의 첫 상업 작품, How We Die: 우리들이 죽는 방법입니다.
불확실한 확률을 확실하게 바꿔나가는 보드게임/TRPG 감성의 덱빌딩 로그라이크입니다.
출시 자체는 9월 13일에 했지만 드디어 약간 정신을 차릴 수 있어서 글을 쓰네요 ^O^;;
런 당 플레이타임은 30-40분 정도이며, 로그라이크이기에 플레이타임은 개인차가 많이 납니다.
여러가지 요소를 실험적으로 시도해봤는데, 아직 갈 길은 먼 것 같네요.
기획 상 꾸준히 업데이트를 할 수밖에 없는 게임이므로 평생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공급하는 것이 목표입니다... (?)
이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할 말이 너무 많아 회고 자체는 다른 글에서 정리하겠습니다!
반응형
'개발 목록 > 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암살 말고 암선행 (2024) (0) | 2024.03.02 |
---|---|
BlackOut (2021) (0) | 2021.11.30 |
해치웠나?! (2020, 1맵1치킨 대회 버전) (1) | 2020.02.02 |
그리스마쓰의 훈훈한 덕담(2017) (0) | 2017.12.26 |
디우스 에세(2016) - 체험판 (0) | 2016.12.31 |
댓글
이 글 공유하기
다른 글
-
암살 말고 암선행 (2024)
암살 말고 암선행 (2024)
2024.03.02목격자만 없으면 선행이라니, 암살 대신 암선행을 해야 한다는 게 무슨 소리야? 아무것도 모른 채 태어난 마왕의 환생. 세상을 파괴한 것에 대한 속죄를 해야 한다! 들키지 않고 선행하자! 안녕하세요, 더블즈비(Doublsb)입니다. 본 게임은 2024 1치킨 알만툴 게임잼 참여작입니다. 게임잼의 주제는 속죄입니다. 플레이타임은 30분 내외이며, 엔딩은 1개입니다. 게임의 목표 달성을 위해 여러 회차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! 제작자 닉네임을 표기하는 것으로 플레이 영상 공개 및 스트리밍을 허용하고 있습니다. 제작자 닉네임으로 Doublsb, 또는 더블즈비를 표기해 주세요. 오랜만입니다. 3년만에 알만툴 개인작을 냈네요. 그 동안 이것저것 하면서 개발 실력이 많이 좋아졌습니다. 그 동안 야근도 많았지만요… -
BlackOut (2021)
BlackOut (2021)
2021.11.30 -
해치웠나?! (2020, 1맵1치킨 대회 버전)
해치웠나?! (2020, 1맵1치킨 대회 버전)
2020.02.02안녕하세요, 쌍쌍뱌입니다. 알만툴 작품은 대단히 오랜만에 내는 것 같네요. 본 게임은 4회 1맵1치킨 대회 참여작입니다. 시간에 쫓긴…. 결과물…… 빅 눈물 그 자체입니다. 플레이타임은 30분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만, 헤매지 않으신다면 15분 정도 걸릴 수 있겠네요. 스테이지는 총 3개입니다. 제가 만든 게임답지 않게 난이도가 쉬운 편입니다만, 모처럼 열심히 시스템을 만들었는데 게임 스테이지를 구현할 때 시간에 쫓겼기 때문입니다 ㅎㅎ; 이후 원맵이 아닌 형태로 다시 제작하려고 합니다. 기대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. 플레이 영상 녹화 및 스트리밍은 제작자 닉네임인 "쌍쌍뱌"를 올바르게 표시하는 한 영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올바르게요. 제 닉네임에 맺힌 한을 잊지 마십시오…. 다운로드 링크 … -
그리스마쓰의 훈훈한 덕담(2017)
그리스마쓰의 훈훈한 덕담(2017)
2017.12.26
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