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 작성자: Doublsb



소개


티알피지 던전월드 룰의 자동화 시트입니다.



다운로드 링크

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9jJQ8n_liktnNQvJYgUVSaAXS2bXrRv0/view?usp=sharing





사용법


1) 직업과 종족을 결정한 후 각각 결정 버튼을 눌러주세요.


2) 능력치를 알맞게 분배한 후 수정 버튼을 눌러주세요.


3) 능력치 옆에 있는 약화 체크박스를 사용하면 능력치에 -1을 할 수 있습니다.


4) 필요 경험치를 충족한 뒤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. 레벨을 올리면 추가 가능한 액션이 따로 표시됩니다.

<예시> 1레벨인 경우, 경험치를 8 이상 가지고 있어야만 레벨 올리기 버튼이 작동됩니다.


5) Roll 버튼을 누르면 능력치 탭 가장 오른쪽 아래에 주사위 굴림 결과가 표시됩니다.


6) 각 액션을 누르면 오른쪽에 액션 설명이 나타납니다. 삭제 버튼으로 액션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.


7) 소지품은 아이템 추가 버튼을 눌러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정보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소지품창에 업데이트됩니다.


8) 일반적인 레벨업으로 추가할 수 없는 액션을 임의 액션 추가 버튼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<예시> 다중기능 액션의 경우, 임의 액션 추가 버튼에서 추가해야 합니다.


9) 직업별 체크리스트를 사용하면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.

<예시> 마법사의 경우, 체크리스트를 사용해 현재 자신이 암기하고 있는 주문을 체크해둘 수 있습니다.


10) 이외의 사항은 QnA 버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


유의사항


본 프로그램은 도서출판 초여명에 의해 무료 배포중인 던전월드 한국어 공개판(https://sites.google.com/site/dungeonworldkr/)의 내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

본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Windows의 스마트스크린에 의해 차단을 당할 수 있으나, 바이러스는 없습니다.

이런 경우 보호 기능을 잠시 끄거나 예외처리를 해 주셔야 실행할 수 있습니다.


버그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이 글의 댓글로 부탁드립니다.

건의사항은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 버그는 빠른 시일내에 고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궁금한 점 또한 댓글에 달아주시기 바랍니다.

빈도수가 높은 질문은 본문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.


재배포는 비영리, 저작자 표시를 만족해야 합니다.

저작자는 쌍쌍뱌(http://doublsb.tistory.com/)이라고 표시해주시면 됩니다.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