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 작성자: Doublsb

에디터 개발 진행중이다.

위는 약식으로 테스트를 돌려 본 화면이고, 코드상에서는 에딧을 할 수 있도록 밑작업을 했다.

 

다만 현재 일일이 왼쪽 마우스로 타일을 클릭해야만 작동하는데, IPointerDown으로 진행했기 때문이다.

드래그해도 편집할 수 있도록 변경이 필요해 보인다.

 

타일의 높낮이를 설정하는 것도 필요한데, 이는 타일 변경과는 다른 방법으로 해야겠다.

 

게임에서 모딩을 지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, 에디터는 나만 알아볼 수 있으면 될 듯 하다.

설-마 모딩을 지원할까.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. 미래의 나.

 

코드 작업만 하면 실질적인 결과물은 많이 보여줄 수 없어서 아쉽다.

Private로 작업하니까 코드를 올릴 수 있는 것도 아니고.

 


 

배칭 문제가 Static으로 해결되는지 알고 싶어서 현재 타일들의 라이트맵을 구워 봤다.

결과를 보니, 이전에는 400대를 자랑하던 배칭이 79로 줄었다!

 

생각이 틀리지 않아서 다행이었다.

다만 색이 죽는 문제가 있는데, 이건 내일 해결해봐야 할 것 같다.

 

라이트맵을 적용했더니 색이 죽었다

반응형